브랜드 인덱스 실전 가이드

브랜드 인덱스 조사는 브랜드 매니지먼트의 필수 데이터인 브랜드 현황, 경쟁 구도 및 사용자에 대한 이해를 확보하는 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얼마나 자주 진행해야 할까요?
적정 응답자 수는 어느 정도인가요?
결과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가격은 얼마 정도 될까요?

조사 프로세스

1.
조사 문의 - 알고자 하는 내용(To-know list), 응답자 조건 등 조사 개요를 구체화합니다.
2.
견적 안내 - 조사 개요를 바탕으로 사전 파일럿 테스트* 를 진행한 후 예상 견적을 안내합니다.
3.
조사 확정 - 선불 결제 또는 후불 결제 동의서 전자 서명을 통해 조사가 확정** 됩니다.
4.
설문 설계 - Business Question을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문항을 설계해 드립니다. (Optional)
5.
응답 수집 - 오픈서베이의 설문조사 앱 ‘오베이’를 통해 소비자 패널의 응답을 수집합니다.
6.
결과 전달 - 완료 후 데이터 클리닝(욕설 및 오응답 삭제) 작업을 거쳐 결과를 전달 드립니다.
* 조건에 맞는 응답자 규모 및 조사 난이도 파악을 위해 내부 참고용으로 진행하는 테스트입니다. ** 진행이 확정되면 전담 매니저(Account Manager)가 배정되어 프로세스 전반을 도와드립니다.

소요 일정

프로젝트의 통상적인 소요 일정이며, 조사 난이도 및 상황에 따라 더 빠르게 혹은 느리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조사가 처음일 때

약 30분 동안 화상 미팅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해 보세요. 본격적인 시작 전, 조사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미팅 신청하기 >
이메일을 통해 좀 더 자세히 논의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최윤정 l Sales Development l Manager iris.choi@opensurvey.co.kr
오픈서베이 최윤정 | iris.choi@opensurvey.co.kr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8길 5 대각빌딩 10층 (주)오픈서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