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서베이 리서치 서비스 FAQ

오픈서베이의 리서치는 기업의 신속한 의사결정을 돕습니다.
조사 가이드부터 유용한 정보까지 모두 확인해 보세요.


오픈서베이가 처음이라면 먼저 살펴보세요.
찾고 계신 서비스가 여기 있는지도 확인해 보세요.
오픈서베이와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필요한 정보만 모았습니다.
오픈서베이 프로젝트 가이드
정확한 견적 안내를 위해 오프서베이에서 진행하는 파일럿 테스트를 알아가세요.
설문 설계가 막막할 때 오픈서베이에 설계 서비스를 요청하는 방법을 알아가세요.
설문 설계를 위해 조사 목표, 파악하고 싶은 내용, 가설 등을 정리할 수 있는 문서를 알아가세요.
실시간 조사 결과 확인부터 로우 데이터 다운로드까지 다양한 결과 수령 방법을 살펴보세요.
설문 응답자 설정하기
설문에 응답해 주는 전국 20만 명의 오픈서베이 패널에 대해 알아가세요.
딱 맞는 조사 대상자를 타겟팅하는 오픈서베이만의 응답자 조건 타겟팅 방법을 살펴보세요.
조사 목적이나 조사 유형에 따라 적합한 조사 인원수는 몇 명인지 알아가세요.
시장 상황 및 브랜드가 속한 시장 성숙도에 따라 조사 대상자를 선정하는 방법을 알아가세요.
조사 목적에 따라 일반 소비자와 자사 고객 중 누구를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해야 할지 살펴보세요.
조사 유형 소개
500만원 이하 예산으로 진행할 수 있는 소비자 조사를 소개합니다.
제품 기획부터 컨셉 도출과 출시까지 개발 단계별로 활용할 수 있는 조사를 소개합니다.
신제품 아이데이션 단계에서 할 수 있는 소비자 조사 2가지를 구체적으로 알아가세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의 반응을 살펴볼 수 있는 조사 2가지를 구체적으로 소개합니다.
대표 정성조사인 FGD/IDI의 전반적인 진행 프로세스와 조사 방식을 알아가세요.
앱 출시 및 업데이트 시 진행할 수 있는 3가지 대표적인 UX 리서치 방법을 소개합니다.
해외 진출 단계에 따라 할 수 있는 해외 조사와 조사 프로세스를 살펴보세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출시 전 마케팅 전략을 짜기 위해 브랜드 마케터가 진행한 조사를 살펴보세요.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체계적인 브랜딩 전략을 수립한 반려동물 스타트업의 조사를 살펴보세요.
Opensurvey
nurturing@opensurvey.co.kr